본문 바로가기
C,C++

C, C++ 입출력

by matters_ 2018. 5. 14.

공백나올때 까지 입력받는 함수를 찾고 있는데 안나온다. 아 책을 찾아 봐야하나..

 

그러던 와중!!!  strtok를 찾았다!!! ㅎㅎㅎㅎㅎ

는 어렵워서 다시..

 

와중 한 블로그에서 실마리를 찾았다.

 

http://jaimemin.tistory.com/114?category=958630

 

c++ class부터 다시 연습해야겟따..

하나도 모르겟다

포인터 class 다 다시.. 지금부터라도 하자 현준아ㅜㅜ

할 수 있따!!

 

무튼 

 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int fileprint() {
 
    ifstream in("input1.txt");
 
    string s;
 
    char ch;
 
    if(!in){
        cout << "파일을 찾을 수 없습니다!" << endl;
        return 1;
    }
 
    in >> s;
    cout << s << endl;
 
    while (!in.eof()) {
 
        ch=in.get();
 
        if (isdigit(ch)) {
            cout << ch << endl;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else if (ch == '\n') {
            in >> s;
            cout << s << endl;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cs

이렇게 완성!!! ㅜㅜㅜ 뿌듯

 

 

이후 클래스와 구조체의 차이점에 궁금증이 생겨 찾아보았다ㅎㅎㅎ 기특 ㅎㅎ

 

 

정답은!!

C++에서는 struct와 class 키위드가 거의 같은 역할을 한다. 

차이점이라면 한정자(접근제어)가 struct에서는 기본 public:이며 class에서는 private:이라는 점이다.

구조체에서는 기본 한정자가 public이다

클래스에서는 기본 한정자가 private이다.

C++에서는 struct에 함수를 넣을 수 있다. 라는 것!! 이를 두고 우선 struct를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 

그러나 동적으로 할당되는거에 좌절... 오늘은 여기까지..

댓글